Talk/투자이야기(코인, 주식)

[코인] 이더리움 up? down? 일단 현금화!

눈뜬선비 2021. 10. 25. 12:02
728x90
반응형

최근 이더리움이 티비에 자주 언급이 되고 있었다. 

비트코인은 원래부터 대장코인이었고..

etf에 포함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현재 엘살바도르는 엄청난 부자가 되었다며..ㅋㅋㅋ

티비며 인터넷에서 나돌고..

비트 이상으로 갑자기 확 올랐다는 이더리움..!

사실 이 소식은 2주전..? 갑자기 올랐고,

자주 보는 SNL에서도 이더리움을 다룬다. 

뭔가 가상화폐에 대한 지식은 없어보이지만..

개그적 요소로 나온다는것 자체가 너무 재미있었다. 

 

아마도 그 당시 이더리움이 470만원 정도였던것같은데..

많이 사람들의 입소문에 여러번 데이며 흥 그래도 내가 원하는 가격을 찍지 않으면 나는 흔들리지 않을것이야.

라고 버티고 버티다

어제 내가 원하던 금액을 다다랐고..!!

현금화 하였다!

만약 네가 550만원이 된다한들, 

나는 후회하지 않을거야..!!!

 

어제 아침의 코인금액..
조금씩 모았던 이더 중 일부..

언젠간 또다시 이 금액으로 내려오겠지..ㅎ 

 

 

사실 내 주 거래처가 고팍스였으나.. 특금법으로 인해.. 원화 거래가 되지 않았고..

소량으로 비트코인을 들고 있었는데.. 그건 빼지 못하고 이더리움만 업비트로 옮겨담아 현금화를 하였다..

많은 ..-_ㅠ.. 수수료가 들었지만.. 

이미 충분한 수익을 보았기에..그냥 그러려니..

 

 

나름 괜찮은 금액에 현금화 완료!

좀 더 올라갈것도 예상을 하지만.. 살짝 올라갔다가 다시 떨어질수도 있기에..

현금화를 택했다..

나중에 많이 떨어지거든 다시 이더를 시작해야지..

덕분에 보너스 받은 느낌..

 

그외에 내 듣보..? 코인들은.. 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