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투자이야기(코인, 주식)

[주식이야기] 덱스터, 너 이러기야?!

눈뜬선비 2021. 11. 15. 23:42
728x90

아주 손이 떨릴만한 일이다...
하지만 이 희소식은 아무한테도 말을 하지 않았지ㅎ

파괴왕을 따라 산 덱스터, 분명 6000원 언저리였던거같은데..
어느새.......

사실 남는돈으로 투자를 했던 터라
얼마 되지 않았어서 이익은 적었고..
만얼마 당시 이거 그래프가 이상하고
또 돈을 더 넣었다.....
아 그때 알체라 넣지말걸ㅋㅋㅋㅋㅋ
알체라에 돈을 더 넣지 말걸!!!!!
비록 덱스터는 아주 조금의 돈을 투자했으나..

최근 주식 관련 방에서 덱스터가 거론되고..
그에따라 개미들이 모이는 추세인것 같다.. 어제만해도 13퍼 오름...
하... 파괴왕님 감사합니다..
비록 파괴왕님은 10퍼 먹고 나오셨지만..
전..ㅋㅋㅋㅋㅋ
사실 현재로서도 작은 금액이라 더 추매하고 싶지만..
참는중..

본격 디즈니와 애플티비의 한국 진입과 오징어게임의 대 성공으로 인하여 한국 OTT가 치역하게 경쟁할것 같은 가운데, 그 속에서 K드라마 , K콘텐츠가 많이 떡상하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