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Life/Side Project

[zepeto_3/3] 제페토에서 수익이 났다ㅋㅋㅋㅋㅋㅋ

눈뜬선비 2021. 9. 26. 18:26
728x90
반응형

1-2화 요약 : 제페토를 시작하게 된 이야기..

 

사실 3편까지 쓰는이유는 단 하나,

수익이 났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궁금증에서,

메타버스란 무엇인가 체험을 해보고 싶었다. 

그리고 수익이 나기도하고 이걸 직업으로서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고?

하는 생각에 별 기대를 안했다. 

 

근데 캐릭터가 너무 예쁘고..

너무 귀엽고.. 하다보니

계속 눈이가고..

 

첫번째 여름 티셔츠의 실패원인을 개인적으로 보았을때,

'시기가 늦었다'

타이밍 문제였다. 

왜냐하면 제작 당시가 8월 첫째주 였으나..

승인까지 2주 이상이 걸렸고..

아마도 여름휴가 기간까지 겹쳐 늦어진것 같다. 

내 귀여운 계절 티셔츠_여름버전☆ 가 8월 말에 출시가 되었기 때문이었다..

생각난김에 8월셋째주겸에 가을 기념 후드티를 만들었었다.

 

이거 외 다수 ㅎㅎ

근데 승인이 늦다보니 내 기억속에서 잊혀져 있었다..

 

그런데 어느날..

 

오랜만에 제페토에 들어가보니 머선일??

보아라.. 저 삐쭉 솟아오른 봉우리를..

수익이 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3개나..!

가을후드티가 팔리다니..ㅠㅠ

외국인 대상으로 만든 후드인데..

알아봐주는이가 있어 너무 기뻐서 

어제 바로 또 신상 후드티 만듬..

 

 

이번엔 다이어트 시리즈다..ㅋㅋㅋㅋ

초반, 디자인을 하고 모델링을 입히면 내가 지정한것보다 색이 더 밝은 오류가 있었으나..

이번엔 그 밝아짐을 고려하여 원하는 색보다 어둡게 입혔더니 내가 원하는 색이 나왔다..

개인적으론 밥안먹어 후드티가 너무 귀여워 내가 좋아하는 네이비와 요즘 Z플립3 가 나온것을 겨냥한

퍼플 컬러의 후드티이다ㅎㅎ

너무 귀여움....

 

참고로 다발로 올리는것을 방지해서인지 최대 3개까지 올릴수가 있고, 승인이 날때까지는 3개 초과로 올릴수가 없다..

휴.. 너무 귀여움..

 

그리고 오오 수익!! 하면서 보니.. 난 900원을 벌었는데..

현금화는 약 한화 10만원 정도가 차야지만 가능하다..

난 900원인데..ㅋ

아마도 제페토에서 인출은 힘들것 같다..퓨...

 

 

디자이너라면 응당..

주식을 해도..

이렇게 재능을 낭비한다ㅎㅎ

 

 

 

 

 

https://zepeto.me/qr?zepetoId=2mona

 

이 글을 보는 사람도 없고 친구해주는 이도 없겠지만..

혹시 모를 이를 위하여.. 친구구해여..

(친구 없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