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Life/Design

[blender] 강의? 를 해볼까? 하하 참 쉽죠?

눈뜬선비 2021. 10. 25. 11:35
728x90
반응형

현재 회사에서는 3d 관련 일이기 때문에 구지 3d를 사용하라고 하지는 않았지만,

넣으면 브랜딩상 설득력이 있고, 더욱더 탄탄한 느낌을 받을 수가 있다. 

 

최근 업무때문에 작업했던 평면도..

 

나는 3d라곤 이전에 책깔피(..) 를 만들어본게 다 였었지만,

현재 회사를 다니면서 3d를 해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였고,

심지어 최근 디자인 트렌드 자체가 3d 아이콘이라던지, 모션이라던지 

그런것들이 트렌드 이기때문에

이전 다들 여름 휴가를 갔을당시, 

나의 작고 소중한 연차들을 지키기위해 회사에서 spline 을 사용하려하다가 

blender 로 넘어왔었다. 

 

아, 참고로 스플라인에서 최근 글라스 효과를 추가했다고 한다.. 

언젠가 추가될줄 알았다..ㅎㅎ..

 

내가 그렇게 블렌더를 잘다루는것은 아니지만,

은근 내 블렌더 글들을 보고 오는 사람들이 있는것 같기에..

(사실 오는 사람은 몇명 없지만..)

잘은 못하지만?

내가 아는 범위안에서 툴 다루는 방법을 올려볼까 한다..

 

아마도 영어로 되어 있기 때문인가?

시간될때 작성을 해보겠다. 

uxui 디자이너라면 그렇게 큰 기능은 필요가 없다.. 

흠.. bx디자이너라면 쓸곳은 무궁무진할듯하다. 🤔

 

 

이하 내가 Blender로 작업한 파일들 중 일부

 

 

728x90